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총장 인사말

꿈을 키우고 변화하라.

그리하면 세계가 당신을 환영할 것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리 인덕대학교는 1972년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손과 머리로, 무에서 유로’라는 창조 정신의 건학이념으로 가지고,
인성과 지식을 갖춘 실천 인재를 양성코자 설립되었습니다.

21세기는 빠르고 넓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공상과학이라 생각했던 AI가 활용되고, 점점 인간을 닮아가는 로봇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등 놀라운 속도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과거 사례에 비추어 인재를 양성하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창조적이고 변화에 능동적이며 미래를 예측하는 교육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우리 대학은 이러한 변화의 시대에 부응하기 위해 스마트ICT, 스마트시티, 크리에이티브디자인, 방송문화콘텐츠 그리고 글로벌비즈니스 등 5개 학부와 그와 연계된 학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의 교육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탄탄한 이론의 학습 위에 기업이 필요로 하는 실무기술을 익히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의 다양한 대학 및 기업과도 연계하여 필요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대학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직간접적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꿈을 키우고 변화를 이끌며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융합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학생 여러분!
세계는 넓습니다.
인덕에서 꿈을 만들고 키워서 세계로 나아가는 준비를 하십시오.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우리 인덕의 교직원은 학생이 언제나 존중받고 세계 어디서나 환영받는 소중한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도울 것입니다.

학생, 학부모, 동문 및 기업 등 인덕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늘 변화하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덕대학교 총장 김 광 만


학과 바로가기

주요사이트